▲ 나기천 국민상조 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4주년을 국민상조의 임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국가위기관리 시스템을 총 점검하는 대표 언론사로 국내 재해, 재난분야에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는 믿음직한 인터넷 전문 언론사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에 경의를 표합니다.

국민상조도 지난해에는 대한소방공제회와 소방산업공제조합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대한민국의 소방 관련, 재해, 재난 일선에서 근무하시는 소방공무원들의 어려운 환경과 힘든 생활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봄이 찾아오는 길목에서 어디선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또 다른 위험성이 커져가고 있을 것입니다. 국민에게는 언제나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주며 위험의 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많은 소방관들의 업무개선과 합리적인 처우 개선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해도 많은 재해 재난이 발생하였고 그때마다 세이프투데이는 국민과 함께 하였습니다. 언제나 대한민국의 재해, 재난의 현장과 산업현장을 다니며 정확하고 빠르고 기쁜 뉴스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소방, 재난, 재해에 무섭고 안타깝고 슬픈 소식보다는 기쁘고 즐거운 소식들로 넘치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무진한 발전과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세이프투데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14년 3월13일
나기천 국민상조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