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본부장 이광제)는 3월25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소속 직원 및 현장감독관, 시공사·감리단 민원담당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철도 건설사업 특성상 현장 민원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는 만큼 현장 민원 응대에 필요한 상담서비스 대응요령 등을 익히고 고객만족도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태평양교육센터 전효정 강사를 초빙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인식의 전환과 고객 요구에 대한 능동적 대처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광제 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장은 “쾌적한 도시철도가 되는 기반은 지속적인 친절에 대한 관심 여부에 달려있다”며 “친절한 대민서비스로 시민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한편,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광제 본부장은 또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단계적인 청렴 및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도시철도 건설에 앞장서고 현장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고취시켜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한영진 기자(jake@safe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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