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상만 한국방재학회 회장(공주대학교 교수)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지난 5년간 재난∙안전 분야의 전문 인터넷신문으로서의 역할을 아주 훌륭하게 수행해 왔습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재난·안전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을 바탕으로 보도를 선점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확실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재난에 강한,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왔음에 찬사를 보냅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지금까지의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그 성과에 힘입어 재난∙안전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도약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세이프투데이와 한국방재학회는 우리 사회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동반자로서 상호 업무교류 및 협력을 수행해 왔습니다.

한국방재학회는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재난의 예방, 대비, 대응, 복구의 재난관리 전 단계에 대한 학문과 기술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된 대한민국 최대의 재난·안전전문 학술단체입니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세이프투데이와 한국방재학회와의 협력과 교류가 지속되어 상생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5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 세이프투데이가 누구보다 먼저 재난·안전에 대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사회실현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우뚝 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5일
정상만 한국방재학회 회장(공주대학교 교수)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