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장 최인창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을 대표해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대한민국의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온 세이프투데이의 모든 임직원의 노고에 국민의 한사람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개개인은 각자 추구하는 행복한 삶과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행복의 정의는 개개인 모두 다를 것이며 그 무엇보다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가치임에 틀림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이 없는 행복은 모래위에 쌓은 마천루와 같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5년 동안 세이프투데이는 각종 재난과 화재, 구조, 구급 현장에서 언제나 소방공무원들과 함께하며 신속 정확한 사실을 국민에게 알리고 안전 불감증에 대한 경종을 울리며 국민의 안전한 행복을 위해 재난 안전 신문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왔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복지와 함께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각종 재난 재해를 방지하는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을 비롯한 관련인 들의 활약상과 소방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재난·안전 관련 정보와 개선책을 제시하는 세이프투데이가 안전행복의 메신저가 되어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동안 세이프투데이의 윤성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다시 한 번 찬사를 보내며 우리 사업단과의 교류와 협력관계가 더욱 증진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세이프투데이의 무한한 발전과 힘찬 도약을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을 축하합니다.

2015년 3월 16일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장 최인창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