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1위 대표기업 일동후디스가 우리아이 건강맞춤 먹거리 ‘아기밀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 5종(카레/짜장/연어/쇠고기/야채)을 출시한다고 6월1일 밝혔다.

‘아기밀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는 12개월 이후 아이들을 위해 짜지않고 순하게 만든 아기전용 소스로,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데우지 않아도 따뜻한 밥이나 국수와 함께 바로 먹일 수 있어 바쁜 엄마들의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카레/짜장/연어/쇠고기/야채 5종의 제품은 각각 발효강황, 우리밀 춘장, 알레스카산 연어, 국내산 쇠고기, 국내산 야채 등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졌고 고단백, 저지방 슈퍼푸드로 유명한 렌틸콩이 함유돼 아이의 건강한 영양섭취를 돕는다. 또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나트륨(MSG)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기밀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는 지난 4월 3일, 일동후디스와 요리연구가 서정옥 대표가 운영하는 서정쿠킹㈜이 체결한 MOU의 성과이다. 프리미엄 영유아식 기업에서 친환경 로하스를 추구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는 일동후디스가 전문가와 함께 공동으로 개발한 식품인만큼 엄마들이 더욱 믿고 선택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와 서정옥 요리연구가가 함께 만든 ‘아기밀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는 데우지 않아도 바로 뜨거운 밥이나 국수에 비벼먹을 수 있는 순한 아기전용 제품으로 집에서 엄마가 만든 것처럼 엄선된 좋은 원료에 합성첨가물를 넣지 않고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일동후디스는 우리나라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기여하도록 아이 맞춤 영양설계와 가치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제품가격은  ‘아기밀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 카레/짜장/야채’는 4000원, ‘연어/쇠고기’는 4200원이다. 구입은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과 고객상담실(02-2049-2000)로 하면 된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