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방재2.0(대표이사 이기배)는 소방시설관리업으로는 최초로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고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상처를 방문해 소방계획서를 무료로 작성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월5일 밝혔다.

프라임방재2.0은 지난 7월 기술평가보증기업인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인증을 받아 대내외적으로 우수한 소방점검기술 및 고객맞춤형 방화관리 유지관리능력을 인정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라임방재2.0은 지난 2008년 이미 유비쿼터스기반 소방기술에 관한 특허를 3건 특허청에 출원해 등록을 앞두고 있으며, 소방점검서비스를 현장에서 수행하면서 시대에 흐름에 맞으며, 고객의 니즈가 원하는 방향으로의 기술발전에 깊은 관심과 연구를 진행해 오고 있는차에 이번 벤처기업인증은 이런 노력의 작은 열매인 것이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인 무료 소방계획서 작성서비스는 그 건물의 방화관리자가 1년에 1회 작성해 비치하는 서류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는 작성하고 관리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다.

프라임방재2.0(www.prime2u.co.kr)는 소방시설관리업 및 전문소방공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방화관리, 자체점검,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소방점검, 소방공사, 전기공사, 공공기관방화관리 및 소방안전협회강사, 방화관리자 안전교육 그리고 소방훈련 등을 특화해 실시하는 소방업체이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