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및 정부 고객의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신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kr)은 디지털 무전기 브랜드, 모토터보(MOTOTRBO) 무전기 제품에 대해 업계 최초로 구입 후 5년간 무상수리를 제공하는 SFS(Service from Start)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0월19일 밝혔다.

무전기 제품 5년 품질 보증기간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모토로라솔루션의 기술력과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하고 있다.

해당 품질보증 프로그램은 모토터보 제품 박스에 SFS 스티커가 붙은 모토터보 전제품(단, XiR C1200 제외)에 적용되며, 외주업체가 아닌 모토로라솔루션 엔지니어가 직접 수리 서비스를 진행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 수리 입고 후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수리 완료되는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 업무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전기 채널사업 김한영 본부장은 “그간의 고객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진보한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무상수리 보증기간 5년 확대는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제품 품질에 대한 모토로라솔루션의 자부심이 담겨 있고 수리기간 근무일 기준 5일 약속(배송기간 제외)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최우선에 두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모토로라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한영 본부장은 또 “많은 기업 및 정부기관 고객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일구고 보다 나은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토로라솔루션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는 최상의 디지털 음성품질, 탁월한 내구성, 기업 시장에서 요구되는 강력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을 제공하는 디지털 무전기 제품군 브랜드로 2007년 출시 이래 전세계적으로 500만대 가량이 판매되는 등 전문가 및 기업용 산업무전기 부문에서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SFS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모토터보 제품 웹사이트(www.mototrbo.co.kr/sfslit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토로라솔루션 지원 콜센터(T. 080-554-0880)를 통해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문의를 할 수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