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엽래 한국화재소방학회 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재난 관련 인터넷신문으로 사명을 다하며 독자와의 약속으로 한길을 걸어온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국화재소방학회는 세이프투데이가 주는 안전문화에 대한 소식을 함께하면서 꾸준히 한길을 걸어온 세이프투데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관심과 애정으로 7년여 세월을 함께하면서 화재소방안전의 집필지로서 독자의 곁에서 지내온 시간을 소중히 간직합니다.

한국화재소방학회는 소방산업의 발전을 위한 역할을 세이프투데이와 같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화재소방분야 정보공유를 위해 한국화재소방학회는 세이프투데이 뉴스레터에 관련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후환경 변화에 따른 재해의 대형화가 속출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사회적 여건의 시대적인 흐름에 따라 재난의 유형도 변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실시간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소방정책, 소방용품, 소방안전, 소방연구 등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에서 세이프투데이의 역할은 크다고 하겠습니다.

폭 넓은 독자층을 넓혀가고 있다는 것에 찬사를 보냅니다.

바르고 정직한 늘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난안전 전문지입니다. 국민을 위한 안전대한민국을 실현할 수 있도록 초심을 지키고, 안전의 발전과 부흥을 일으키는데 초석이 되어 전문지로서 목소리를 더욱 높이시길 바랍니다.

한국화재소방학회는 소방학문과 소방산업의 발전에 좀 더 진일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세이프투데이와 함께 거듭 발전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노고에 대하여 경의를 표하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냅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함과 아울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2017년 2월24일
김엽래 한국화재소방학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