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승현 일산소방서 서장
소방안전문화 정착과 정론·직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세이프투데이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의 안전의식 향상과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하는 등 세이프투데이의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지난 7년간 소방, 재난, 재해 등 각종 분야에서 시사성 있는 뉴스와 생생한 현장의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리고 분석하여 국민의 안전문화 확산에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방의 목소리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든든한 대변자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국민에 대한 재난, 재해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국민이 안전문화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산소방서도 대표적인 도농복합지역 일산의 재해, 재난 등 다양한 위협요인으로부터 시민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일산소방서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세이프투데이가 소방 발전의 동반자로서 늘 함께해 주시기를 바라며 적극적인 소방안전홍보를 통해 국민들의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소중한 역할을 해낼 것을 부탁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세이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7년 3월2일
서승현 경기도 일산소방서 서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