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회장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7년, 길지 않은 시간 속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소방전문지로서 자리매김한 세이프투데이의 윤성규 대표 및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010년 창간 이래 소방현장의 대변지로서, 안전정책 홍보의 첨병으로서, 미래 소방이 나아가야 할 정책 제안자로서의 역할에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복잡하고 다양화되고 있는 화재와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일익을 담당 해 준 세이프투데이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는 지난 회장 선거를 통하여 2월에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하였습니다.  아울러 협회는 소방시설관리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고 소방시설관리업 발전을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환경조성에 노력해 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협회는 내부적으로는 덤핑 등 저가수주 지양을 통해 소방시설관리업의 상생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대외적으로는 제도개선 등의 정책제안 활동을 통하여 소방시설관리업의 건전한 발전기반 마련에 회원사와 함께 노력 해 가고 있습니다.

협회는 이를 통하여 사회안전망의 중요한 축의 하나인 소방시설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가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세이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8일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