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서운에스티에스, 영드포장애인복지관, 지안소방, 케이에프앤에스, 에스텍시스템 등에서 시설관리, 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12월6일 밝혔다.

서운에스티에스(www.seoun.co.kr)는 롯데마트 천안아산점 냉동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공조냉동기능사,공조냉동기사 또는 냉동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쇼케이스 경력자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오는 12월9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영등포장애인복지관(www.ydp-welfare.or.kr)도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공공기관)방화관리자, 보일러기능사, 전기기사,전기능사자격증, 사용시설안전관리자 소지자, 1종대형버스 면허 소지자 및 실제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12월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안소방에서 소방시설점검팀장 모집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소방설비기사-전기 또는 소방설비기사-기계 자격증 소지자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시는 분을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케이에프앤에스(www.kfns.co.kr)는 빌딩 통합관제 및 순회보수반 업무직을 모집한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기계설비, 건축설비기사, 영선 등 시설관리 전분야 산업기사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도 전기기사, 기계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시설관리(전기,기계)관리 3년~5년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하우만, 성원개발, 제원아파트에서 관리소장을, 대덕프라임에서는 시설관리기사를, 삼진물산은 냉동기사를, 금호이엔지에서는 열관리기사를, 동우유니온에서는 시설관리기사를, 한협에서는 경비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