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규 PBI 마케팅과 세일즈 대표
세계적 방염소재 PBI의 공급사인 PBI 퍼포먼스 프로덕트(Performance Products, Inc)는 세계적인 수요 증대 및 사세 확장에 따라 고객 지원을 더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16일 부로 이진규 한국 마케팅 대표(PBI Marketing Representative – Korea)를 PBI 극동 마케팅 & 세일즈(Marketing and Sales Representative – Far East) 대표로 임명했다고 10월13일 밝혔다.

이진규 신임 대표는 기존에 담당하고 있던 한국을 포함, 중국을 비롯한 인근 국가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 업무를 맡게 된다. 이 대표는 헬무트 제프 부사장이 이끄는 PBI 인터내셔널(International) 소속으로 한국 사무소에 주재하며 활동하게 된다.

PBI 퍼포먼스 프로덕트는 노스 캐롤라이나 샬롯에 본사, 사우스캐롤라이나 록힐에 제조시설, 영국, 독일, 스페인, 홍콩, 한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PBI의 목표는 사람, 제품, 끈기를 통해 가장 고난도의 영역에서 통찰을 제공하는 것이다. PBI 섬유는 최고수준의 방염성능을 갖춘 소재로 잘 알려져 있으며, PBI 섬유를 사용한 개인안전장비는 가장 극단적인 순간에도 소방관과 위험작업자에게 최상의 보호성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