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영웅)는 제3대 회장선출을 위한 회장선거 일정을 공고했다.

협회는 지난 10월23일 임원선거관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후보 등록기간 등 회장 선출에 관한 사항을 의결했다.

후보등록기간은 10월24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로 등록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후보 본인이 협회 중앙회 임원선거관리위원회에 직접 방문해 등록해야 한다.

후보자 자격은 선거일 현재 3년 이상 연속해 회원(대표자)으로 재직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협회 정관 제15조에 따른 임원이나, 제25조에 따른 대의원을 역임한 경력이 있어야 한다.

또 회장에 입후보하고자 하는 사람은 입후보 등록‧접수 전까지 임원 및 대의원직을 사퇴해야 한다. 회장 선거는 오는 11월14일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옛 서울팔래스호텔)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후보 등록에 필요한 구비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ekffa.or.kr) 및 각 시‧도회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한국소방시설협회 박종한 임원선거관리위원장은 “회장 입후보를 원하는 사람은 공고문에 따라 후보등록 기간 내에 해당서류를 구비해 등록을 완료하길 바란다”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