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원장과 임직원은 11월15일 저소득 가정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은 안양관내 생활형편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 중 노후 벽지교체, 페인트 및 바닥장판 보수 등 주거환경 개선이 절실히 필요한 가정을 선정해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사단법인 사랑의 집수리, 삼영운수 여심회, 김병수 국토진흥원 원장 및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대상가정의 얼룩진 벽지 제거 및 도배, 장판교체, 노후화된 LED조명교체, 커튼 및 침대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국토진흥원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사랑의 집수리를 통해 작지만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김병수 국토진흥원 원장은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깨끗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조성해드릴 수 있어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외에도 사회 어두운 곳을 밝힐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