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바른정당 통합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안철수 유승민 대표)는 통추위를 확대 개편하며 미래당으로의 통합에 박차를 가했다. 

통합추진위원회 인재영입분과위원장은 국민의당 김중로, 이동섭 의원과 바른정당 정병국, 이혜훈이 맡는다.

인재영입분과위원회 위원은 정찬택 국민의당 서울구로을위원장, 이해성 국민의당 전 부산선대위원장, 임재훈 국민의당 특보단장, 신언관 국민의당 충북도당위원장, 이계안 국민의당 평택시을위원장·전 국회의원, 박종진 바른정당 서울송파을위원장, 진수희 바른정당 서울시당위원장·전 국회의원, 이에리사 바른정당 여성위원장·전 국회의원, 권은희 바른정당 경기성남을위원장·전 국회의원, 김정수 바른정당 청년대변인이다.

기획조정분과위원장은 국민의당 이언주, 이태규, 권은희 의원과 장진영 최고위원이, 바른정당에선 이학재, 오신환, 정운천 의원과 권오을 최고위원이 맡는다.

기획조정분과위원회 위원은 허숭 전 경기도시공사 상임감사, 장환진 국민의당 기획조정위원장, 이수봉 국민의당 인천시당위원장, 이규희 국민의당 오산시위원장, 조용범 국민의당 인천남동을위원장, 김민수 국민의당 부산연제구위원장, 이준석 바른정당 서울노원병위원장, 임훈 바른정당 경기구리시위원장, 진종설 바른정당 경기고양시을위원장, 천상덕 바른정당 전북도당부위원장이다.

국민의당 김관영 사무총장, 바른정당 김성동 사무총장은 총무조직분과위원장을 맡는다.

총무조직분과위원회 위원은 고연호 국민의당 사무부총장, 백현종 국민의당 조직위원장, 이상민 국민의당 스마트정당위원장, 이현웅 국민의당 인천부평을지역위원장, 윤석대 바른정당 전략홍보본부장, 윤상일 바른정당 당무본부장, 양진영 바른정당 안산상록을위원장, 현명철 바른정당 경기화성을위원장이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