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KAIA 원장 손봉수)은 11월5일 내·외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KAIA 혁신 선언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KAIA는 외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헌장’과 생산성 향상 및 일·가정 양립 문화 정착을 위한 ‘근무혁신 실천 선언’ 선포식을 통해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고객헌장’은 KAIA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민을 대상으로 ①감동경영 ②전문적 서비스 제공 ③고객가치 창출 ④사회적 가치 실천 의지를 제시했다.

‘근무혁신 실천 선언’은 일가정 양립 문화와 52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①장시간 근무관행 개선 ②효율적 업무방식 정착 ③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 ④모범사례 공유 확산 등 사내 근로문화 개선과 근무 관리체계 정비를 위한 과제를 중점 추진할 예정이다.

손봉수 KAIA 원장은 “진흥원 전 직원의 의지를 한데 모아 내부·외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국토교통 R&D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각적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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