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투데이는 지난 3월15일 창간 9주년을 맞았습니다. 정문호 소방청 청장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세이프투데이에 축사를 보내주셨고 축하 광고도 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지난 2010년 3월15일 창간 이래 세이프투데이는 정론직필의 정도를 견고하게 지켜가며 안전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사실에 기반한 건전하고 적극적인 대안 제시로 우리나라 안전선진화를 추진하는 중추역할을 해왔습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과 행복 구현’이라는 공동의 가치 실현을 위해 균형 잡힌 시선으로 독자들과 소통하면서 공정하고 건강한 여론 형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일동은 창간 9주년 기념일을 게기로 초심을 잃지 않고 독자 분들의 조언과 충고에 화답하면서 더욱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는 세이프투데이에 창간 9주년 기념 축사를 보내주신 분들의 현황입니다. 

정문호 소방청 청장, 이재열 서울소방재난본부장, 이형철 경기소방재난본부장, 우재봉 부산소방재난본부장, 김영중 인천소방본부장, 윤순중 충남소방본부장, 변수남 전남소방본부장, 이창섭 경북소방본부장, 김충식 강원소방본부장, 김성곤 경남소방본부장, 마재윤 전북소방본부장, 이지만 대구소방안전본부장, 배덕곤 세종소방본부장, 정병도 제주소방안전본부장, 권순호 창원소방본부장.

오세억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장, 강태석 한국소방안전원 원장,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원장,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회장,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류지협 한국방재안전학회 회장, 이래철 한국재난정보학회 회장, 정찬권 국가위기관리학회 회장, 문일 한국위험물학회 회장, 허만일 주식회사 한국전설엔지니어링 대표이사.

2019년 3월29일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