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소방방재청은 경기도와 아주대학교 의료원, 경기도 의료원 간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소방방재청, 경기도, 아주대학교병원, 경기도의료원 등이 ‘중증 외상환자 더 살리기’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가운데 박연수 소방방재청정이 김문수 경기지사에게 소방방재청 소속 다목적 소방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 박연수 소방방재청장,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료원 외상센터장이 담당자로부터 구급전용 헬기 제원에 대해 보고받고 있다.

▲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소방방재청은 경기도와 아주대학교 의료원, 경기도 의료원 간 "중증외상환자 연계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서를 체결하는 자리에서 박연수 소방방재청장과 김문수 경기도 지사가 "중증 외상환자 더 살리기" 양해각서(MOU)에 서명하고 있다.
▲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중증 외상환자 더 살리기"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박연수 소방방재청장, 김문수 경기도지사, 소의영 아주대학교병원장, 배기수 경기도 의료원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소방방재청, 경기도, 아주대학교병원, 경기도의료원 등이 ‘중증 외상환자 더 살리기’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가운데 박연수 소방방재청정이 김문수 경기지사에게 소방방재청 소속 다목적 소방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 4월14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 박연수 소방방재청장,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료원 외상센터장이 담당자로부터 구급전용 헬기 제원에 대해 보고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