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호 소방청장은 7월26일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외부전문가와 시·도 소방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소통 공감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년의 변화, 10년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개청 후 2년간의 변화와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10년간의 소방정책 방향과 목표를 점검했다. 소방청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국민 중심의 안전가치에 일상의 안심을 더합니다’를 발표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 정문호 소방청장은 7월26일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외부전문가와 시·도 소방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소통 공감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년의 변화, 10년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개청 후 2년간의 변화와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10년간의 소방정책 방향과 목표를 점검했다. 소방청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국민 중심의 안전가치에 일상의 안심을 더합니다’를 발표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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