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소방산업 발전의 동반자 세이프투데이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오늘날까지 세이프투데이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수많은 정보를 접합니다. 그 만큼 정보가 중요한 시대이기에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이프투데이는 분별력 있고 세밀한 기사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해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늘 소방인들을 위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주시는 기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2020년 올해는 저희 한국소방시설협회도 중요한 해입니다. 소방공사 분리발주 법제화, 소방기술자 양성·승급 교육제도 도입, 표준품셈 정비 및 소방분야 기술자 노임단가 현실화, 소방기술자 배치기준 정비 등 중요하게 추진하는 사업들이 있습니다.

특히 소방공사 분리발주는 지자체에서 발주하는 소방공사뿐 아니라 국가기관 및 민간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방공사의 분리발주가 이뤄질 수 있도록 법제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국민안전 확보와 소방산업 발전’이라는 궁극적 목표 달성을 위한 분리발주 법제화에 세이프투데이에서도 많은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창간 10주년을 지나 100주년이 될 때까지 소방안전 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중차대한 역할을 계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27일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