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세이프투데이가 창간 10주년을 맞게 된 것을 소방산업공제조합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0년간 세이프투데이는 소방인의 알권리 및 소방발전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민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소방산업이나 소방행정 등 민‧관 소방안전 분야의 든든한 대변자로서 객관적인 생생한 정보전달과 방향제시 등 소방안전 분야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소방사업자의 경제활동과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소방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목적으로 2009년도에 설립됐고 2019년도 말 기준으로 6700여 조합원사 출자금 1660억원 규모의 보증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조합은 소방분야 사업에 따른 이행보증과 경영안정에 필요한 자금대여 등 소방사업자에 대한 금융지원을 수행해 소방산업의 발전, 안전한 대한민국 건설에 일조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올해에는 소방산업펀드를 조성해 기술력 있는 소방산업체에 지원함으로써 국내 소방산업발전과 해외진출에 따른 국가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소방산업공제조합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사랑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과 번영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9일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