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투데이(Safe Today)>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2010년 경인년 따스한 봄 햇살과 함께 창간을 맞이하게 된 <세이프투데이>에 5000여 회원사 및 5만3000여 기술자·감리원 회원을 대표해 축하드립니다.

▲ 박양원 한국소방공사협회 회장
국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재난관련 전문매거진의 창간은 참으로 기쁜 일이라 생각합니다. 재난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 알기 힘들고 발생하게 되면 커다란 상처와 아픔을 남기고 사라집니다.

재난관련 보도는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정보이며 항시 관심을 기울이고 주목해야만 할 부분입니다.

이번에 창간되는 <세이프투데이>의 신속하고도 정확한 보도를 통해 각종 재난사고 및 대형사고의 사전 방지, 안전사고의 경감을 도모하고 더불어 국민여러분의 안전의식 제고와 국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소방산업분야의 중요성을 국민여러분 모두가 깊이 인식하시길, 소방산업분야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성원의 증진을 내심 기대해 봅니다.

또한 거듭되는 각종 화재, 재난 등 일련의 사건사고에 대한 분석 기사 등을 통해 각종 재난사를 다시금 되돌아보며, 예방경각심을 고양(高揚), 안전예방에 모두가 한층 더 주의를 기울일 수 있길 바랍니다.

준비된 재난관련 전문 인터넷신문 <세이프투데이>가 창간과 함께 안전분야를 선도하는 전문지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한국소방공사협회에서도 변함없이 협회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이 돼 항상 친절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민원업무를 수행, 더욱 신뢰받는 협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여러분 모두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