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1년간 세이프투데이는 소방가족을 비롯해 국민 가까이에서 소방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해주며 전문 소방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방 전문 언론으로의 사명을 다해온 세이프투데이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기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고 계신 언론사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1년 협회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합니다. 올해는 지난 10년간 협회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더 나아가 소방시설업계 대표기관으로의 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중요한 해입니다. 이에 협회에서는 연차별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차근차근 실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시행중인 소방시설공사 분리발주 제도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꾸준한 모니터링과 제도개선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소방시설업체들의 품질시공이 가능토록 해 화재로 부터 국민의 안전이 확보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 길에 세이프투데이가 든든한 동반자가 돼주시기 바랍니다.

창간 1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사고, 열린 자세로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며 함께 나아갑시다.

세이프투데이 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26일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