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세이프투데이가 창간 11주년을 맞게 된 것을 소방산업공제조합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1년간 세이프투데이는 국민의 안전에 대한 알권리 및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민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소방산업이나 소방행정 등 민‧관 소방안전 분야의 든든한 대변자로서 객관적인 생생한 정보전달과 방향제시 등 소방안전 분야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소방사업자의 경제활동과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소방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목적으로 2009년도에 설립됐고 2020년도 말 기준으로 7000여 조합원사 출자금 1770억원 규모의 보증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소방분야 공공발주 시 공사(용역)비에 손해보험료를 계상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손해배상공제 가입의무화 법률이 개정됐으며 이에 따라 우리 조합은 소방사업자가 보다 편리하게 우리조합 공제에 가입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방산업을 육성할 수 있는 스마트 그린뉴딜 소방산업펀드 5호라는 2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소방제조업이 해외로 진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1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사랑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과 번영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17일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