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 회장
국민과 소방인 여러분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에 얼마나 상심이 크십니까? 코르나 시대에도 소방안전에 정론지인 세이프투데이 창간 기념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우리 안전을 위하는 이 시대에 국가와 더불어 사회는 우리 국민을 지켜야합니다. 이를 실천하는 소방기술인협회와 이를 함께할 세이프투데이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소방기술인협회는 소방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기술사들과 함께 공존하는 소방기술인 문화를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사회의 안전을 위해 소방안전분야가 크게 확대해 갓 입문한 소방기술인부터 원로 소방기술인까지 이 나라와 이 세상에 훌륭한 기술로 봉사를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고 앞으로도 그 꿈을 이루도록 무한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소방기술인 다함께 참여하는 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소방기술인들은 세이프투데이에 큰 도움이 필요합니다. 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크게 형성하고 어깨를 나란히 할 참 언론인 세이프투데이는 소방기술인들의 큰 대변인입니다.

우리 협회는 세이프투데이와 더불어 국민의 안전과 소방기술인들을 위한 소방법령개정, 소방기술의 상위평준화, 소방제품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소방기술 토론회를 갖고 소방발전을 이룩할 것입니다.  

세이프투데이가 표방하고 있는 각종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한 사회구현 활동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 국민이 독자가 되는 그날까지 세이프투데이를 응원하겠습니다.

창간 11주년을 다시 축하드리며 대한민국에 안전을 위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18일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