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12주년을 맞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창간 이래로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며, 소방현장의 생동감과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는 언론의 역할에 충실해 왔습니다. 이를 위해 일선 현장에서 힘써주시는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현재 소방산업은 안전을 추구하는 국민의식 확산으로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과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방업계의 변화 속에 소방정책이 옳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세이프투데이가 길잡이가 되어 소방산업과 소방인에게 나아갈 길을 제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소방시설협회는 올해 ‘변화에 도전하는 해’라는 목표를 가지고 소방기술자 양성·인정 교육사업을 4월 21일부터 시작합니다. 현장 소방기술자들의 전문성 확보를 위한 교육시행으로 양질의 소방기술자가 지속적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소방시설업 발전과 회원사 권익보호를 위해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도 개선에 늘 한 발짝 앞장서겠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협회에 세이프투데이가 함께하며 든든한 동반자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독자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2일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