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진 로제타텍 대표
조영진 로제타텍 대표

소방방재 분야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대한민국의 안전 분야를 바른길로 인도해온 세이프투데이 창간 13주년를 축하드리며, 윤성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서 걸어오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소방행정에 대해서 부족한 점과 잘못된 점을 지적하고 개선을 이끌어 왔을 뿐만 아니라, 소방공무원들의 현실과 아픔을 이해하고 이를 개선하는 데도 앞장서 온 진정한 소방전문 언론입니다. 

또 소방 관련 기업들의 기술을 알리고, 교류를 촉진하고, 법 개정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대한민국의 소방산업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2015년 설립된 로제타텍은 무선 IoT 화재감지시스템을 통해 무선소방분야를 이끌고 있으며, 화재 사전예지를 통한 예방이 가능한 디지털트윈 기반 통합방재플랫폼을 개발한 ICT기업입니다. 

또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아 KIST K-Club과 과기정통부 미래 유니콘 육성기업에도 선정됐습니다. 무선과 디지털트윈 기술을 이해하고 응원해 주시는 세이프투데이는 ‘소방분야 글로벌 플레이어’를 목표로 하는 로제타텍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재난 현장과 소방산업 현장을 누비면서 국민의 안전과 소방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론지로 역할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23년 3월3일 

조영진 로제타텍 대표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