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 원장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 원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세이프투데이는 폭넓은 식견을 바탕으로 독자들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건전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며 안전분야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오늘의 세이프투데이가 있기까지 노력하고 기여한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세이프투데이는 2010년 3월 창간돼 안전에 관심을 두고, 각계각층의 이슈를 발굴하고 정부, 소방, 안전 관련 업계 등에 정책 방향과 대안을 제시하면서 심도 있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독자들의 알 권리를 보장해 왔습니다.

국가화재평가원도 우수한 기술과 다양한 소식, 지식을 공유하고 안전의 중요성과 안전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 화재안전등급 우수사업장 지정 △ 화재위험진단 컨설팅 △ 비상대응훈련 교육, 컨설팅 △ 국가화재안전저널 발간 △ 화재안전계산 도구(Tool) 제공(Web)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가화재평가원의 모든 임직원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안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안전을 위한 노력은 국민과 언론 등 우리 모두의 노력이 있을 때 현장에 잘 정착되고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이프투데이가 국민의 목소리를 올바르게 담아내는 소통의 장으로서 우리나라 ‘안전’ 발전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안전분야 최고의 전문지로 발전해 나가길 응원합니다.

2023년 3월7일

여용주 사단법인 국가화재평가원 원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