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선 엠에스소방 회장
이영선 엠에스소방 회장

주식회사 엠에스소방 이영선 회장과 임직원 모두는 오는 3월15일 창간 13주년을 맞는 세이프투데이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의 새로운 창’을 표방하면서 창간된 세이프투데이는 지난 13년간 발 빠른 취재와 신속한 정보 전달뿐만 아니라 올바른 재난안전 정책 분석과 대안 제시로 ‘건전한 대한민국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의 경험과 축적된 정보력으로 보다 원숙한 매체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엠에스소방은 기존 민수소방방재기술로 지난 1993년 11월 설립했고 지난 2008년 7월 현재의 엠에스소방으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소방시설 설계, 공사, 감리, 점검, 방화관리업무대행 업무 등 종합방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엠에스소방은 소방방재시설이 1년 365일 상시작동하고 감지하는 안전관리 풍토를 조성한다는 신념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그동안 현장에서 쌓아 올린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방방재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세이프투데이가 앞으로 50년, 100년 지속적으로 발전해 국민의 눈과 귀가 돼 재난 및 화재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안전 정론지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12일

이영선 주식회사 엠에스소방 회장(전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