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방시설협회장 김은식입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민안전을 대변하기 위해 묵묵히 한 길을 걸어온 윤성규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세이프투데이는 2010년 창간이래 국민안전과 소방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언론매체로서 소방시설업의 현안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며 신뢰감을 얻는 언론사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많은 정보가 공유되는 이 시대에 언론사의 신뢰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투데이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언론사로서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권익을 위해 앞장서는 언론사로서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크고 작은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로 소방시설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국민의 안전한 삶을 목표로 소방시설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사업 환경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소방시설공사 분리도급 제도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다양한 연구용역과 제도 개선을 마련해 화재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안전과 소방시설업을 위한 협회의 아낌없는 노력에 든든한 동반자로서 세이프투데이도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14일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