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재난·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최고의 인터넷 신문’이라는 기치 아래, 소방인의 목소리를 생생히 대변해 왔습니다.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며 재해·재난 등 소방 언론을 주도하고, 올바르고 건설적인 논평과 특색있는 기획으로 소방인의 신뢰를 받아왔습니다.

명확한 비전과 날카로운 위기관리 정책 제언을 제시하며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신 윤성규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의 열정과 노고 덕분에 재난·재해 안전 위기관리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사회의 ‘예방, 대비, 대응, 복구, 조정, 조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안전한 사회 구축에 힘써주신 것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각종 재난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전문정보와 방향을 제시하고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재난관리책임기관, 기업을 비롯해 민·관·산·학의 상호 ‘정보교환의 장’을 만들어 주길 기대합니다.

한국안전인증원은 세이프투데이와 함께 우리 사회에 만연돼 있는 안전불감증을 치유하고 사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문화의 보급에 앞장서겠습니다.

창간 1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재난·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의 최고의 인터넷 신문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욱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11일

박승민 사단법인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